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

공지사항

  • 화면 크게
  • 화면 작게
  • 인쇄하기
  •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새창열림
  • 트위터로 공유하기
  • 게시판에 글쓰기를 하는 경우, 본문 또는 첨부파일내에 개인정보(주민번호, 성명, 연락처 등)가 포함되어 게시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개인정보를 포함하여 게시하는 경유에는 불특정 다수에게 개인정보가 노출되어 악용될 수 있으며, 특히 타인의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유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2023학년도 광양와우초 신입생 예비 소집 및 전입학 서류 접수 안내
작성자 : 교육협력 작성일 : 2022-12-13 AM 09:33:25 조회수 : 760
2023학년도 광양와우초등학교 개교에 따른 신입생 예비 소집 및 전입학 서류 접수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, 대상자는 붙임 서류를 작성하여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
1. 신입생 예비 소집
  가. 대상자: 광양와우초등학교 통학구역 내 입학예정자(와우지구 동문디이스트 입주 예정자 포함)
  나. 예비 소집일: 2022. 12. 29.(목) 14:00~15:30
  다. 면접 장소: 광양중동초등학교 강당(중동관)
  라. 구비 서류(붙임1 서식 참고)
    1) 기 입주자: 취학통지서, 신입생 입학원서(서식), 주민등록등본(보호자와 학생 등재, 뒷자리 포함),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(서식), 스쿨뱅킹 자동 납부 출금 동의서(서식)
    2) 입주 예정자(와우지구 동문디이스트): 기 입주자 서류 일체, 아파트 입주관련 서류(계약서 등) 사본, 입주 확인서(서식)
  마. 보호자(1명)와 신입생이 함께 참석하셔야 합니다.
 
2. 전입생 서류 접수
  가. 대상자: 광양와우초등학교 전입 희망 학생(와우지구 동문디이스트 입주 예정자 포함)
  나. 접수 기간: 2022. 12. 28.(수)~12. 29.(목) 14:00~16:00
  다. 접수 장소: 광양중동초등학교 강당(중동관)
  라. 구비 서류(붙임2 서식 참고)
    1) 기 입주자: 전입 신청서(서식), 주민등록등본(보호자와 학생 등재, 뒷자리 포함),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(서식), 스쿨뱅킹 자동 납부 출금 동의서(서식)
    2) 입주 예정자: 기 입주자 서류 일체, 아파트 입주관련 서류(계약서 등) 사본, 입주 확인서(서식)
  마. 3월 이후 전입예정자는 개교 후 전학 처리 하시기 바랍니다.
 
3. 기타
  가. 입주 예정자의 경우 취학통지서에 배정된 학교의 학교장에게 전출 고지 필수
  나. 입주예정자 대상 전입학은 2023. 2월까지 입주예정자에 한함(3월 이후 전학은 개교후 교무실을 통해 처리)
      ※ 3월 이후 전학 처리할 경우 학급 증설이 불가하여 과밀운영될 수 있음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 다. 직접 서류 출력 후 작성하여 참석(당일 현장 작성도 가능하나 혼잡을 줄이고자 함)
  라.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방역수칙 준수하여 참석
 
4. 문의전화
  가. 신입생 취학 관련(통학구역 관련): ☎061-760-3353
  나. 전입생 관련: ☎061-760-3304

목록 답변 수정 삭제
  닫기